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.



업체 자체가 사기 업체일 수 있으니 업체의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, 직접 전화를 해 보는 게 낫습니다.

정보이용료현금화 했습니다 빠른 진행고마워요 또 진행할때 연락드리겠습니다!^^

리니지로 결제하고갑니다. 한도 꽉 채워서하니까 서비스도 챙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.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.

작성 후 수정 클릭 →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.

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, 구글정보이용료, 컨텐츠이용료현금화,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.

요약하면,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,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.

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. 하지만,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.

모바일 청구서에 ‘콘텐츠 이용료’ë¡œ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가장 많으므로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.

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(콘텐츠이용료)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!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!

그리고,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. (아래 내용 참고)

* 휴대폰결제/정보이용료/앱결제/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.

그래서,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+ 정보이용료 까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모두 ê²°ì œ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 ì¶”ê°€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